음악/애청 팝

Joy - Touch By Touch

Tongjimi Musima~ 2008. 12. 20. 16:17

 



 

Joy - Touch By Touch   

 

Touch by touch
You are my all time lover
Skin to skin
Come on down my cover

손길이 닿을 때 마다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입니다
살과 살을 맞대고
나의 침실로 들어 오세요


When I feel the time is right
And you're staying by my side
And the love you give to me
Makes my heart beat

내가 시간이 적절하다고 느낄 때
당신은 내곁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내게준 사랑이
내 가슴을 고동치게 합니다


When my fantasies fly away
But my feeling makes my stay
I see the fire in your eyes
It makes my heartbeat

내 환상이 날아 갔을 때
그러나 내 감정은 날 머물게하고
당신의 두눈속의 불꽃을 보면
내 가슴을 고동치게 합니다


Do it just do it night and day
You are my all time lover
Do it just do it in a way
Like there is no other

밤낯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입니다
얼마동안은 사랑을 나누어요
그곳에 아무도 없는 것 처럼.
...

Touch by touch
You are my all time lover
Skin to skin
Come on down my cover

손길이 닿을 때 마다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입니다
살과 살을 맞대고
나의 침실로 들어 오세요


When my heart is full of love
It makes me a trembling dove
Love is games that we play
Now we make
when our love is clear and bright
It's our way to see the light
There is fire in our heart night and day

내 가슴이 사랑으로 충만 할 때
난 떨고 있는 순결한 사람이 되지요
사랑은  우리가 지금 하는
놀이와 같은 게임이에요
우리의 사랑이 맑고 밝을 때
우리는 빛을 볼 수 있어요
우리의 가슴속에 언제나 불꽃이 있어요


Do it just do it night and day
You are my all time lover
Do it just do it in a way
Like there is no other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입니다
얼마동안은 사랑을 나누어요
그곳에 아무도 없는 것 처럼

            
Touch by touch     
You are my all time lover
Skin to skin
Come on down my cover

손길이 닿을 때 마다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입니다
살과 살을 맞대고
나의 침실로 들어 오세요


Do it just do it night and day
You are my all time lover
Do it just do it in a way
Like there is no other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입니다
얼마동안은 사랑을 나누어요
그곳에 아무도 없는 것 처럼.
...
                             
Touch by touch
You are my all time lover
Skin to skin
Come on down my cover

손길이 닿을 때 마다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입니다
살과 살을 맞대고
나의 침실로 들어 오세요


Do it just do it night and day
You are my all time lover
Do it just do it in a way
Like there is no other

밤낮으로 사랑을 나누어요
당신은 언제나 나의 연인입니다
얼마동안은 사랑을 나누어요
그곳에 아무도 없는 것 처럼

 

오스트리아 출신의 3인조 그룹 조이 (joy)...

1985년 싱글로 발표된 'Touch by touch' 는 A-HA의 'Take on me'
Modern Talking의 'You're My Heart, You're My Soul' 등과 함께

당시 젊은이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곡

 

1980년대 중반에 유럽 뿐만 아니라 특히 아시아에서 인기를 얻었던

댄스그룹 조이(Joy)는 보컬의 아름다운 미성과 경쾌하면서도

 섬세한 키보드 사운드로 인기를 누렸던 유로댄스 뮤직 그룹이었다


 조이는 오스트리아의 만명도 채 살지않는 소시민이 살고 있는

Bad Aussee라는 도시에서 결성되었으며

1980년대 중반에서 1990대 초반에 이르기까지의 시대가 바로 유로댄스의
전성기이기도 했고

이시대는 음악다방과 롤라장의 말기시대이기도 했었다

joy의 음악은 당시 롤라장 과 나이트클럽에서

최고의 카드로 사용되었던 것만은 분명한 사실이며 1989년이 되자

그룹의 실질적인 리더, 키보디스트며 조이 노래의 대부분을 작업한
Andy Schweitzer가 솔로로 독립하기 위해 밴드를 떠나게 된다

 

그후 1집,2집과는 다른 취향의 앨범으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한 앨범으로 

조금은 잔잔한 선율이 큰 특징이라 하겠다.